pc가이-컴퓨터방문수리전문점
 
 
작성일 : 14-01-14 14:07
필리핀극빈자에게 1:1로 물건 보내는 방법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917  
제가 2년전에 필리핀에서 살면서 본 필리핀사람들의 생활은 그야말로 비참함 그자체입니다.
비행기타고 4시간이면 갈 거리인데, 어쩜 그리도 한국과는 차이가 많이 나는지 눈으로 보고도 이해하기가 힘이 들었어요.

우리나라의 새마을 운동이 일어나기전과 비슷하다고 하면 적당한 비교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보릿고개 시절 먹을게 없어 저희 부모님세대들은 힘들었다고 말씀들 하시지요. 그시절과 지금의 필리핀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직장을 구하기도 힘들지만, 설령 직장을 구하더라도 저임금의 구조때문에 살아가기가 싶지가 않더라구요.
정말로 열악한 환경에 처한 많은 사람들중에 저희와 인연이 닿는 정말 지지리도 가난한사람들을 찾아내어 이곳에 한명씩 소개할 예정입니다.

물건을 보내주시고 싶은 후원자님은 한국에 지점이 개설된 필리핀택배회사인 LBC편(LBC코리아 02-661-5899)으로 필리핀극빈자에서 직접 물건을 보내시면 됩니다.
헌옷이나 장난감등등 어떤 물건일지라도 잘 포장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희들은 후원자님과 필리핀극빈자와의 1:1연결이 되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해드리겠습니다.

부디 많은 후원자님들이 나타나서 지옥같은 삶속에서 신음하는 그들에게 1:1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신다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을 어떠한 방법으로라도 조금이나마 돕고자 하는 저의 작은 바램이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